어제 진호 생일이라고 괜히 감상에 젖어서는 밤새 옛 경기 돌려보고 돌려보고 돌려보고.....

그리워하고 그리워하고 그리워하고...

그러다가 아침에서야 잠들었네.

 

그제 밤부터 어제 아침까지는 진호 생일 축하글 쓴다고 밤새고ㅋㅋㅋ

아 그거 다 쓰고 읽어보니 몇 자 되지도 않는구만 쓰려면 왜 그리 오래 걸리는지.

사진 하나도 고르고 고르고, 중간에 넣을 게임도 이게 좋을까 저게 좋을까 고민하느라ㅋㅋㅋㅋ

같은 병실 쓰는 사람들 때문에 타자를 타닥타닥 치지도 못하고 소리 죽여 치느라 더 오래 걸린것도 있지만.

 

어쨌든, 이틀 밤을 새고 나니 아무리 낮잠을 자도 몸이 또 이상하다.

간호사 올 시간 되면 노트북 닫아놓고 자는척 했는데ㅋㅋㅋㅋ 간호사가 혈압을 한번 재더니 또 재봄ㅋㅋㅋㅋ

오늘은 아침 먹고 실컷 자다가 점심 먹고 또 자다가 저녁 먹고 또 자다가ㅋㅋㅋㅋ

이제야 정신을 차렸는데도 정신이 또렷치가 않다.

 

각설하고,

블로그에 들어와보니 투데이가;;;;;

이거 뭐여;;;;; 하고 보니 인벤쪽을 경유해 접속한 기록이 많다.

엥? 인벤? 내가 인벤 안 가본지가 언젠데......... 하고 들어가보니

누가 내 글을 퍼갔네.

그게 화제글이 되면서 링크 타고 온 사람들이 많은가보다.

 

뭐, 펌글이라고 써줬다면 더 좋았겠지만.

어쨌든, 내 블로그 주소를 지우지 않고 적어줬으니 그걸로 그려려니 해야 하는건가.

그래도, 기왕 글을 퍼 갈 거였으면 영상도 함께 퍼가지...

글 중간중간에 삽입한 경기 영상은 제외하고 퍼갔더라. 쩝. 아쉽게스리.

다른 사람들이랑 같이 보고 싶은 경기라 넣은거였는데.

..... 그리고, 글자색 지정은 안된다 치더라도 가운데 정렬좀 해주지ㅠㅠ

좌측정렬 하니 글이 너무 못나보임ㅠㅠ 레이아웃이 얼마나 중요한데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런거에 굉장히 집착함.

 

인스티즈에서도 퍼갔던데-_- 흠.... 펌글이면 펌글이라고 표시좀.....

그리고 기왕 퍼갈거면 제발 레이아웃좀 그대로 퍼가라고ㅠㅠ 내가 괜히 가운데 정렬 한 줄 아냐!!!

 

아, 브금은 왜들 다 빼고 퍼간거야!!! 브금도 내가 얼마나 고민해서 고른건데!!!!

 

아참ㅋㅋㅋ 인벤 댓글 보고 깨달은건데, 통산전적을 내가 잘못 적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이게 뭔일이래ㅠㅠ 내가 이런 중요한 글에서 이따위 실수를 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거지같은 몸상태로 밤새 글쓰느라 실수한줄도 몰랐어!!!! 라고 변명하고 싶다.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쨌든, 조금 지났지만 진호의 생일을 많은 사람들이 축하해줬으니...

그걸로 기쁘다.

 

 

 

진호가 늘 잊지 않았으면 좋겠다.

자신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한테 사랑받던 선수인지.

그리고 지금까지도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는 사람인지.

 

'MINE > Monolog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처녀 둘이서 스타 한 이야기.  (4) 2015.01.24
티스토리 스킨 수정.  (0) 2015.01.02
탈출!  (0) 2014.12.29
블랙프라이데이 스타크래프트2 50%세일!  (0) 2014.11.28
정석이가 꿈에 나타났다;;  (4) 2014.11.21
티스토리 블라인드 먹음;; + 해결방법.  (0) 2014.08.29
블로그 스킨을 바꿨다.  (0) 2014.08.11
5개월.  (2) 2014.07.16
홍진호 팬사이트 구상중.  (6) 2014.01.25
그깟 지니어스가 뭐라고...  (22) 2014.01.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