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고자 하나, 초대장이 없어서 가입하지 못한 분들께 초대장을 나눠드리고자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대형 포탈 블로그에 비해(... 라고 하기엔 티스토리가 다음 자회사지만...) 좀 더 '내 집' 같은 맛이 있어요.

스킨도 별로 없고, 뭔가 좀 불편하고, 허접해 보이지만... 그래도 더 편하고, 포근한 느낌입니다.

마치 번쩍번쩍한 모델하우스와, 조촐한 내 집 간의 차이랄까요?

 

저도 사실상 포스팅을 열심히 하는 블로거도 아닌 데다가, 몇개월씩 버려둘 때도 많지만-_-;;

가끔씩이라도 포스팅 하시면서, 실질적으로 블로그를 사용하실 분들께 드리고 싶네요.

이전에도 몇번 초대장을 나눔했습니다만, 다들 조금 사용하시다가 버려두더군요.

가입 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자기가 초대장을 나눔한 분들의 블로그는 제가 언제든지 들어가 볼 수 있거든요.

가끔 들어가서 구경도 하고, 같이 수다도 떨고 싶은데... 실질적으로 블로그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없네요.

정말로 꼭 필요한 분들께 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초대장을 드리고 싶은 분들은 아래와 같은 분이기를 바랍니다.

  1. 일년에 한두번이라도 포스팅 하면서, 실질적으로 블로그를 사용하실 분.

  2. 저와 취향이 같거나 비슷한 부분이 단 한 곳이라도 있으신 분.

여기서 제 취향은, 이 글 바로 아래에 있는 'Taste.'라는 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만, 수고를 덜어드리기 위해 이 곳에 옮겨보겠습니다.

비슷한 취향이 하나라도 있다면 좋겠네요. 가끔 가서 구경할건데, 저랑 취향이 비슷한 부분이 있으면 좋잖아요.


위 조건에 해당되시면서, 티스토리 초대장이 필요하신 분들은 상단 메뉴의 'GUEST'를 클릭하셔서 비밀글을 남기거나 yusongi@tistory.com으로 메일 보내시면 됩니다.

방명록에 작성하시는 분들은 메일 주소를 필히 남겨주셔야 하구요, 메일로 보내실 분들은 티스토리 아이디로 사용할 메일로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티스토리는 메일 주소를 아이디로 사용하니까요.

아, 그리고 방명록에서 신청하시든 메일로 신청하시든 반드시 아이디로 사용할 메일에 로그인해서 휴면 계정 상태는 아닌지, 메일함이 꽉 찬건 아닌지 확인 먼저 해주시면 좋습니다.

초대장은 메일로 발송되며, 초대장을 받으시는대로 블로그를 개설하시는 게 좋아요.

방명록에 작성하시는 분들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꼭! 비밀글로! 남겨주세요.

 

초대장은 엄청 많으니...-_-;; 이 글이 이 곳에 게시되어 있는 한, 언제든 드릴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