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접한 감상문을 보러 블로그를 찾아주신 분들과, 4화 감상을 기다리고 계신 분들께 새해 인사부터 해야겠네요.

예정대로라면 감상글 마지막에 하고 싶었는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신정 잘 보내셨나요? 저는 안녕하지 못했습니다 ㅠ_ㅠ

 

음, 그러니까 계획대로라면 31일에는 감상문을 마무리 짓고, 댓글로 신나게 수다나 떨 계획이었죠.

그런데 연말이라고 예정에 없던 술자리가 생기더군요. 이때부터 알아 봤어야 하는데...

아무튼, 31일엔 실컷 술을 마시고, 신정에는 열심히 리뷰를 썼는데, 이게 사진이 엄청 많다보니, 저장하려니까 혼자 버벅거리다가 훅 날라가더군요. 사진이 너무 많으면 블로그 에디터의 자동저장 기능이 멈춘다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엉킨 생각을 나름 열심히 풀어 썼는데, 한나절 넘게 고른 캡쳐가 날아가고 한나절 넘게 쓴 글이 날라가니 이성을 잃게 되더군요ㅋㅋㅋㅋㅋㅋㅋ

새해 첫날부터 키보드나 마우스를 해 먹을 뻔 했지만, 꾹 참고 그냥 컴퓨터를 꺼버렸습니다. 빡쳐서 대체 다시 시작할 수가ㅋㅋㅋ

 

실컷 잠을 자다가 늦은 밤에 일어나서 다시 1만 3천장의 캡쳐를(지난번엔 8800장이었는데ㅠㅠ) 한장 한장 넘기면서 캡쳐를 엄선하고, (이 작업이 진짜 시간 겁나 걸립니다ㅠ_ㅠ) 새벽까지 고생해서 업로드를 뙇!!! 했는데???

사진 수를 좀 줄였는데도 사진이 너무 많아서 사진이 증발하고, 순서가 엉키고 난리가 났으요ㅠ_ㅠ 증발한 사진 메꿔 넣고, 순서 바뀐것 바로잡아서 다시 수정하면 또 다른 사진이 엉키거나 날라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팔 안해!!!!!!!!!!!!!! 안한다 안해!!!!!!!!!!!!!! 하고 또 그냥 잠이나 잤네요. 아 다시 생각해도 열뻗친다ㅋㅋㅋㅋㅋㅋㅋㅋ

 

신정부터 금요일까지 쭉 휴무라서, 오늘 낮에 다시 마음을 다잡고 컴퓨터 앞에 앉아서 일단 글부터 쓰기로 했습니다. 음. 글만 쓰니 문제가 없더군요. 글은 이제 대충 다 썼고, 이제 그 빌어먹을 사진ㅋㅋㅋ 사진만 다시 골라서 업로드하고, 글과 끼워 맞추고, 모자란 부분에 글 채워 넣고 하면 내일이 되겠네요ㅋㅋㅋㅋ 방송된지 7일째에 올라오는 때 지난 리뷰가 될듯요ㅠ_ㅠ 가장 많이 공들인 회차인데...

하아...................................................................

 

네, 어쨌든 나름대로는 열심히 리뷰를 준비하고 있었다는 소식을 전하러 이렇게.... 기다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잠깐 경과도 알릴 겸, 새해 인사도 할 겸 글을 씁니다.

한분 한분 댓글을 달아드리고 싶은데, 제가 지금 기력을 다 소진한 상태라 이 글로 갈음하는 것은 양해 부탁드려요 ;_;

네, 그럼 확실히 내일 뵙겠습니다. 그 내일이 6시간 뒤의 새벽일지, 12시간 뒤의 아침일지, 18시간 뒤의 낮일지, 24시간 뒤의 이 시간일지는 저도 모르고 며느리도 몰라요ㅠ_ㅠ

아무튼 내일 뵙는걸로................................

 

그럼 저는 이제 열심히 사진 고르러.............

으으으으으으으 사진 다시 고를 생각 하니 벌써부터 썽질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놈의 지니어스가 뭐라고 이 개고생인지........... 이게 다 홍진호 때문이다!!!!!!!!!!!!!!!!!!!!!!!!!!!!!!!!!!!!!!!

그런 의미에서 프로게이머 홍진호 시절 사진들로 마무리. 이때 홍진호 경기 보고 낚이지만 않았어도...............

 

 

 

 

 

 

 

 

 

 

 

 

 

 

개취로 전 앞머리 내린 진호가 좋아요. 아니면 앞머리를 살짝 띄우거나.

 

 

 

 

하아........... 지노야 보고 있니???

너 때문에 괜히 지니어스 리뷰는 쓰기 시작해가지고, 내가 얼마나 개고생 하고 있는지...

그러니까 5화에서 광탈하기만 해봐라..... -_- 가만 안둔다 너.

그냥 내가 앞으로 8주 더 고생하께. 그러니까 TG삼보배 결승 이후 10년간, 홍빠인 나의 한이었던 너의 전승우승.....ㅠ_ㅠ

스타에서 못해본 전승우승 함 가자. 5화도 우승해라!

 

 

'MINE > Monolog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스킨을 바꿨다.  (0) 2014.08.11
5개월.  (2) 2014.07.16
홍진호 팬사이트 구상중.  (6) 2014.01.25
그깟 지니어스가 뭐라고...  (22) 2014.01.13
5화 감상은 잠시 미룹니다.  (21) 2014.01.11
블로그를 가볍게 쓰기로 했다.  (0) 2013.05.01
종편행 연예인에게 대중이 돌을 던져도 되는 이유.  (0) 2011.12.01
2011년 08월  (0) 2011.08.17
나의 편애커플 공식.  (2) 2011.03.14
2010년 초여름을 맞으며.  (0) 2011.02.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