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는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갑자기 빠심이 폭발해서... 이제 그만 해야지, 하고 티스토리 로그아웃을 하려고 했는데ㅋㅋㅋㅋㅋㅋ

이거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NL에 출연했으니 망가질 거란 건 예상 했지만, 이정도일 줄은ㅋㅋㅋㅋㅋ

 

아니 신혜성씨, 당신 왜그러세요............... 여장 싫어하셨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그냥 여장도 아니고, 저 엘레강스한 부잣집 큰사모님 같은 포스는 뭐예요 대체ㅋㅋㅋㅋㅋㅋㅋㅋ

한 60대 우아한 사모님 같다...... 저렇게 다크서클과 주름을 그려놔도 예쁘다는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미치겠네.

분명 웃기라고 한 걸텐데 왜 예쁜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답좀 해보소 혜스이................

그 와중에 레몬머리에 레몬까지 들고 있는거 보소. 70대 레몬셩 돋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영익 환생하신듯한 에릭은 좀 필터링하고,

임누와 신셩이 70대 노부부처럼 겁나 잘 어울려서 좀 놀람ㅋㅋㅋㅋㅋㅋㅋ

흡사 민셩의 40년 뒤를 보는듯..... 은 마누라가 너무 젊으신가? 이사장 복받으셨소.

 

결론 : 엙은 그렇다 치고 이민우 옷만 왜저래......... 분장한 사람 나와....... 얼핏 보면 부잣집 사모님 모시는 나이든 운전기사 같기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