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쎈엘은 사랑입니다

 

민셩은 사랑입니다

완디는 사랑입니다

릭진도 사랑입니다

신화는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이거 뭐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쿨워터에서 기절하면 되나요?

레몬셩에서 기절하면 되나요?

완디 뽀뽀에서 기절하면 되나요?????

 

"니가 앞에타"에서 기절하면 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쎈엘 뭐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순이들 잠 안재우려고 작정한듯......... 은 나는 잘 잤다.

어쨌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의!외!로! 혜스이 활약이 두드러졌다는게 믿기지가 않고...

내가 아는 신셩이 그걸 찍었다는게 재탕 삼탕 사탕을 해도 믿기지가 않고ㅋㅋㅋㅋㅋㅋㅋ

신방 찍으며 툭하면 정필교 소환하던 신혜성이 더 놓을게 남아있었다는게 믿기지가 않고ㅋㅋㅋㅋㅋㅋ

그야말로 에쎈엘=언빌리버블!

 

그리고 임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장의 가슴속엔 삼천원이 아니라 쿨워터가 있었던듯....

서른다섯이 되어서도 죽지않아! 박물관이 아니라 쿨워터가 살아있다!

그놈의 찬내는 15년동안 사라지지도 않네요..... 이런 향수 처음봄... 특허내야 할듯

 

민셩의 활약이 두드러진 에쎈엘은 사랑입니다.

대놓고 완디로 낚아주신 에쎈엘은 사랑입니다.

잘 안터진 릭진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룻밤 자고 나서 4번 다시 봤는데도 아직 가라앉지 않는 이 파슨심의 근원은

에쎈엘이 뿌려준 수많은 떡밥 때문일 것이오. 그럴 것이오.

 

귀찮아서 캡쳐하고 플짤따고 그런거 안한지 한 8년 됐는데 오늘은 해야겠다. 그래야겠다.

오래간만의 민셩떡밥과...

무엇보다........ 가뭄을 지나 사막이 되어버린 완디계에 단비를 내려주신 에쎈엘에 감흡하는 마음을 담아

나는 오늘 빠순심을 불태워야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부터 핥지?????

 

 

 

 

 

 

 

+

 

에쎈엘 선공개 된 사진에서 내가 엙보고 언급한 민영익과 빵셔틀이 모두 현실이 되어 나타났다ㅋㅋㅋㅋㅋ

민영익이야 그렇다 치고 빵셔틀 들어맞았을 때 소름ㅋㅋㅋㅋㅋ

'SHINHWA'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th Anniversary.  (0) 2017.03.24
기다렸어.  (0) 2015.01.01
비타민 같은 막내님 + 다정한 민셩 + 귀여운 완디  (0) 2013.05.02
The Classic  (0) 2013.05.02
동완/앤디/혜성 인터뷰  (0) 2012.07.31
민우/에릭/전진 인터뷰!  (0) 2012.07.31

+ Recent posts